목차
줄거리
등장인물
결말
줄거리
주인공 이원준은 군대를 전역하고 학교에 복학하게 된다. 강원도에서 서울까지 통학하기 힘들어
쉐어하우스를 구해서 들어가게 된다. 쉐어하우스 입주 첫날 드림스윗의 굿즈 후드티를 입고 드림스윗의 노래를 부르며 이두나의 앞을 지나친다. 이두나는 콘서트 중 목소리가 안나올정도로 힘들어서 활동을 그만두고 쉬고있었는데
모르는 남자애가 자신의 굿즈 후드티를 입고 자신의 노래를 부르니 사생팬이라고 생각하여 다투게 된다.
이게 그들의 첫 만남이다. 둘은 오해를 풀고 점점 둘에 대해서 호감을 느끼며 붙어다니게 된다.
그러던 중 고등학교때 부터 짝사랑했던 김진주가 재수를 하여 원준과 같은학교로 입학하여 마주치게 된다.
원준은 과거부터 계속 짝사랑해오고 있던 진주를 보자 마음이 흔들리게 된다.
고등학교 내내 붙어다녔지만 그녀에게 고백을 못하여 매번 타이밍을 놓쳤었기에 더욱 그랬다.
원준은 몰랐지만 진주도 원준은 계속 좋아하고 있었다. 하지만 가부장적이고 딸들을 억압하고 폭력적인 아버지 때문에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었다. 하지만 원준과 같은 대학에오고 집에서 독립을 하고
원준 옆에 두나가 있는 것을 본 진주는 더이상 기다리지 못하고 원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원준은 진주를 좋아했었지만 이제는 두나를 좋아하고 있었기에 거절한다.
그렇게 둘은 사랑의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이어지지 못하게 된다.
이후 원준은 두나와 사귀게 된다. 둘이 사랑이 영원할 것 같지만 두나는 과거 아이돌 활동할 당시에 매니저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었기에 그를 잊지못하고 있었다. 결국 그에게 연락을 하고 원준과 있는 자리에서 그를 다시 마주친다.
두나는 원준과 잡고 있던 손을 놓고 매니저에게 가서 안긴다. 원준은 그렇게 버려지게 된다.
버려진 원준은 혼자 쓸쓸히 집으로 향하고, 두나는 매니저의 차를 타고 떠난다.
그의 차를 타고 가면서 두나는 자신이 매니저를 사랑한다고 생각했던게 착각이고, 자신은 원준을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중간에 차에서 내려 원준에게 다시 돌아가고 원준은 처음에는 화를 내지만 다시 그녀를 받아준다.
둘은 서로 잘지내지만 원준은 두나가 아이돌 시절을 잊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결국 그녀를 보내준다.
둘은 각자의 시간을 보내면서 바쁘게 지내지만 서로를 잊지 못한다.
시간이흘러 두나는 다시 아이돌로 정상에서 활동을 하고 원준은 직장인이 되어 다시 만나면서 드라마는 끝이난다.
등장인물
이두나 (수지)
탑 아이돌로서 온 세상의 사랑과 관심과 부담 그 중심에 살던 그녀는 어느 날 돌연 무대에서 탈퇴를 선언. 대중에게서 완전히 자취를 감춘 채 자신이 다니던 대학가 셰어하우스에서 시간을 흘려보내던 두나, 드림스윗 굿즈를 입고 나타난 원준을 사생으로 오해하지만 원준과 친구들을 만나면서 차츰 일상을 보내는 시간이 즐거워지기 시작하며 어느새 원준에게 진심으로 끌리기 시작한다.
이원준 (양세종)
평범한 대학생으로 두나가 살고 있는 셰어하우스에 입주하게 된다. 처음에는 그저 자신의 절친이 좋아하는 최애 아이돌이이었지만 점점 그녀에게 빠져들고 첫사랑도 잊고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김진주(하영)
고등학교 시절부터 원준과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고 소문이 날 정도로 항상 붙어다녔다. 하지만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아버지밑에서 연애는 사치였다. 결국 둘은 사랑하는 감정은 있지만 소울메이트라는 이름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교에 와서 결국 진주는 원준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매니저(이진욱)
평범한 중학생이던 이두나를 직접 캐스팅해 탑 아이돌로 만든 장본인. 이두나가 많이 따르고 좋아했으나
결국 이두나는 매니저가아닌 이원준을 좋아하게 된다.
국수진
원준의 가장 친한 친구로 드림스윗에 이두나의 열렬한 광팬이다. 원준이가 서울 셰어하우스로 가는날 선물로 자신이 아끼는 굿즈를 보내준다.
결말
원작인 웹툰과는 결말이 약간 다르다. 원작에서는 이두나와 헤어지고 같은학교 선배와 결국 이어지는데
드라마에서는 마지막에 이두나와 이원준이 다시 재회하면서 열린결말로 끝이난다.